머신러닝,딥러닝,인공지능 공부방

오늘의 운세 네이버에서 사라졌나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네이버에서 사라졌나요?

머신러닝 2021. 1. 24. 19:59
반응형

0. 네이버 오늘의 운세 어디 갔나요?

매일 아침 6시 정도 되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2위를 다투는 검색어가 있습니다.

 

바로 오늘의 운세와

오늘의 날씨 이지요.

 

그런데 1월 3째주 부터 오늘의 운세가 사라졌습니다.

 

갑작스럽게요 ㅠ

 

2. 운세서비스는 언제까지 없어질까요?

오늘 우리는 아래에

공지를 잘 살펴봐야 합니다.

서비스 개선작업으로 인해

1월 25일 오전 11시까지 이용이 제한된다고 하는데요

 

다들 정말 놀라셨을것 같아요

 

특히나 처음에 오늘의 운세가 없어질때는 전체 운세 내역이 다 없어 졌으니까요

3. 오늘의 운세 다시 돌아오나요?

네 그렇습니다. 

네이버의 설명으로는 다시 돌아올 것으로 보이는데요

 

지금은 무료로 제공되는 오늘의 운세

혹시 유료화 되는건 아닌지 1월 25일까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신년이 되면 운세를 보면서 새해에 복을 기원하거나

나쁜일을 미리 대비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어디까지나 운세는 참고사항일 뿐이지 절대적으로

나의 미래를 결정 짓는 것은 아니니 참고로만 보셔야 할 것같네요.

 

 

4. 무료 운세 사이트가 있나요?

네 네이버 무료운세만 보다가 이렇게

갑자기 없어지다보니

 

다른 무료 운세 사이트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럼 참고삼아 다른 무료 운세 사이트들을

아래에 남깁니다.

1. 네이트 운세

 

오늘 띠별운세 - 무료운세 ㅣ 네이트 운세

 

fortune.nate.com

2. 운세의 신

 

 

 

운세의 신

'토정비결, 사주, 궁합, 연애운,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신년운세, 타로 등 운세 서비스 무료 제공

m.unsin.co.kr

3. 동아일보 운세

 

[오늘의 운세/1월 24일]

일월철학원장 일월선사

www.donga.com

 

 

 네이트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운세사이트가 아직 남아 있었습니다.

 

운신이라는 곳도 있고요. 가끔 광고가 뜨긴 하네요

 

신문에 나오는 띠별 운세

동아일보에서 제공하네요.

 

그럼 다들 운수대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며

 

저는 20000

반응형
Comments